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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브 비주얼04
민원참여 아이들은 더 안전하게, 어린이집은 더 안심되게

CHILDCARE

대표번호 1600-06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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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접수안내

우리회는 공제업무와 관련된 고객님의 불편내용, 건의사항, 분쟁사항 등에 신속한 처리를 위해 소비자 불만을 관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고객불만접수

고객불만접수

업무처리 시 느끼신 불만을 접수하시면 관련부서에 즉시 통보되어 처리결과에 대해 신속히 안내드립니다.

기타 접수 방법

전화접수
  •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콜센터(1600-0611)로 연락하여 접수합니다.
우편 접수
  • 민원접수양식을 출력하여 우편으로 접수
    (성명, 주소, 연락처, 계약정보 기재 필수)
  • 주소 : (04321)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73, 7층(갈월동, 용산빌딩) 어린이집안전공제회

처리 기간

  • 접수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 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.
  • 다만,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관과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등은 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.
  • 조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의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도 그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